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대학원 컨택 메일 CV에 연구 경험 못 써도 될까요?
2 8 18632026.04.12
- 카이스트 신소재 지원
0 0 4162026.04.12
- 논문 리비전이 처음인데 궁금한점 있습니다
1 7 7562026.04.12
- 자퇴 후 타대학 진학에 관해 의견을 여쭙고 싶습니다.
2 0 3932026.04.12
- 관련 분야 카이스트랩 vs 연대 대가랩
1 10 41222026.04.12
- 연세대 배터리공학과
0 0 7522026.04.11
- 지도교수의 약속 불이행이 반복될 때, 학부생이 선택할 수 있는 길이 있을까요?
11 9 18512026.04.11
- 대학원 징계받아서 퇴학당하는 사람은 뭐지?
10 1 13702026.04.11
- 산학장학생을 할수있다면 무조건 하는게 좋나요?
0 4 13442026.04.11
- 이사를 했는데 교수님 마주쳤어요
2 2 4942026.04.11
- 서울대학교 재료공학과 구술면접 준비
0 0 3902026.04.11
- 원서접수 1주일 전 컨택 괜찮을까요?
1 0 3202026.04.11
- 대학원은 학점따기 어려운가요?
1 2 4472026.04.11
- 인공지능 대학원 진학 고민 상담 SKP VS KY
0 1 4132026.04.11
- 너무 과한 고민일까요
0 2 3642026.04.11
- 원서접수 후 교수님께 메일
0 4 3182026.04.11
- IF vs 단독
0 6 5842026.04.11
- 자대 vs 타대 대학원
4 4 17652026.04.11
- 컨택 메일은 언제가 적당한가요? 저 좀 살려주세요ㅠ
2 1 3782026.04.11
- 자소서 첨삭
1 4 2502026.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