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박사 취득 후 박사 편입 지도교수님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0 17 6532026.04.14
- 연구비 ~ 논문투고 모든 책임 5:5 인데 '공동저자'가 맞나요?
1 4 6072026.04.14
- 컨택 관련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0 0 2262026.04.14
- 박사 과정 중 타대 지원
0 2 2972026.04.14
- AI가 더 발전할수록 대학원의 의미는 어떻게 될까요?
1 8 14502026.04.14
- 학부 4학년이 받을수 있는 연구장학금을 없을까요..
0 0 2622026.04.14
- 랩 선택 기준 논문 vs 과제
0 2 3852026.04.14
- 바이러스주 분양 가능하신 분 계신가요?
0 1 2972026.04.14
- 학부연구생… 계속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0 4 11432026.04.14
- 고려대 물리학과 대학원 등록금
2 0 3952026.04.14
- 본인이 심사하는 논문이 본인 논문을 심사하는
14 14 104172026.04.14
- 서울대 공대 대학원 무컨택
1 2 5412026.04.14
- 학위 과정 우울 대처
4 12 10002026.04.14
- 첫 논문 게재!!
35 13 29382026.04.14
- NLP쪽 국내 3대장 랩실이
3 1 11372026.04.14
- 하계 랩실 인턴 지원을 하려하는데 제가 학점 조건이 충족되는지 궁금합니다
0 0 3632026.04.14
- 기관담당자 승인은
0 1 3142026.04.14
- 랩 판단 질문드립니다.
1 0 3062026.04.14
- 카이스트 원자력및양자공학과
0 1 7752026.04.14
- s대 항공우주 면접
0 0 3602026.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