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도교수
1 6 6092026.04.17
- 소유권 주장
1 0 2852026.04.17
- 늑구가 들개들의 왕이 되어 돌아오길 원했습니다.
4 1 13822026.04.17
- 컨택 준비 관련 질문
0 0 2322026.04.17
- 논문에 갑질하는 PI
0 0 3322026.04.17
- 한국전력국제원자력대학원대학교
0 0 3052026.04.17
- 대학원 오니까 연애가 거의 불가능한 것 같네요
16 5 27662026.04.17
- 선배님들 박전연 질문있습니다
1 1 3272026.04.16
- 석사 3년 ,,, 심적으로 너무 힘드네요. 취업하는데 문제 없을까요,,,
7 12 21172026.04.16
- 인건비 소급 신청을 해도 될까요?
1 4 8672026.04.16
- 후우..ICML 긴장되네요
1 16 18692026.04.16
- 대장금 논문 실적
0 0 5762026.04.16
- 학부연구생 최소 몇 개월이면 스펙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0 4 7702026.04.16
- 대학원 컨택 면담 후
0 2 4672026.04.16
- 박사 외국 대학원 vs 국내 대학원
0 0 2372026.04.16
- KAIST의 KEPSI EPSS 및 취준 관련 질문
0 1 6462026.04.16
- 컨택 후
0 0 2552026.04.16
- 입시요강에서 학과별 필수서류 본원 교수 추천서 있으면
0 0 2382026.04.16
- 한양대 경영학과 석박사 졸업하면 무시당하나요?
0 2 3912026.04.16
- [일기장 주의] 창업 할거면 제발 좀여
23 4 34772026.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