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카이스트 데사 면접 질문드립니다.
0 0 2782026.04.16
- 생판 면식 없는 타대 학부생이 도움을 청하는 것이 괜찮을까요
4 4 20332026.04.16
- 국내 저널 리비전 Response letter
1 1 3272026.04.16
- 석사 인건비
8 11 43082026.04.16
- 소속 없이 sci 쓸수 있나요??
1 2 5042026.04.16
- 왜 그런걸까요?
0 15 20272026.04.16
- 로봇 대학원 희망하는 처참한 학생입니다.
3 6 42352026.04.16
- 분석화학 분야에서 대학원을 타대로 가는 메리트가 있을지 고민입니다.
1 0 2792026.04.15
- 이정도도 신생랩인가요?
2 2 5032026.04.15
- 제 진로 문제점을 잡아주세요. 조언이 필요합니다.
6 11 23312026.04.15
- 카이스트 이번년도 신생랩
0 16 32902026.04.15
- SK 데사 대학원 합격 가능성
0 0 3252026.04.15
- 포스텍 전공면접 제발 도와주세요ㅜㅜ
2 0 3882026.04.15
- 대학원 컨택 메일 관련 질문입니다.
0 2 4862026.04.15
- 38살 석사과정 입학후 40살에 경영학석사 졸업하면 노답인가요?
0 3 4152026.04.15
- 대학원 진학 관련 고민
0 1 2682026.04.15
- 컨택하려고 하는데 너무 막막하네요
0 1 8512026.04.15
- 인턴 2주 하고 추천서 써달라는 건 개념없는 행동이겠죠?
1 5 12282026.04.15
- 리뷰 초대는 그만하고 accept을 시켜줘여
0 2 4822026.04.15
- 막연하게 입자물리학을 하고싶은 전전2학년인데
0 4 5502026.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