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경영학 석사 받고 취준 중인데, 오늘 유독 현타와요
0 0 4042026.04.17
- 교수님 가스라이팅 버틸 가치?
5 6 19882026.04.17
- mdpi 리젝당해보신 분 있나요
1 5 11242026.04.17
- 서울대 대학원 가능할까요?
2 7 19512026.04.17
- 회사 재직중 cs, 인공지능 일반대학원 랩생활 문의드립니다
0 1 5152026.04.17
- 석사 논문 때문에 고민 입니다...
0 1 3782026.04.17
- 도시계획, 도시공학 관련 석사 졸업 후 진로
0 0 3742026.04.17
- 대학원 경쟁률 확인하는 사이트
0 1 6292026.04.17
- 카이스트 서류 발표후 그 다음 주가 면접인데 컨택은 언제해야하나요?
1 3 7902026.04.17
- 여름방학 인턴 컨택 답장이 왔는데요,,
1 2 7322026.04.17
- 지스트 면접관련하여 질문있습니다
0 2 5052026.04.17
- 타대학원 두 교수님 컨택
0 0 3432026.04.17
- 타대 석사 컨택 메일 다시 보내야하나요
0 1 4512026.04.17
- 교수님께 메일 답장 관련 질문드립니다.
0 2 4002026.04.17
- 석사 전문연구요원
0 1 4302026.04.17
- 석사 진학을 위한 연구 계획서 작성이 어렵습니다.
0 0 3812026.04.17
- 타대학원 몰래 지원..
6 35 34192026.04.17
- 심리학과 -> 인공지능학
0 1 3192026.04.17
- 대통령과학장학금 박사신입 실적
5 16 109382026.04.17
- 지도교수
1 6 6092026.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