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와 신생랩 엄청 힘드네요
0 1 7102026.04.15
- 이공분야 학술연구지원사업 첨부파일
0 0 2942026.04.15
- 대학원 학점이 궁금합니다....
0 2 4912026.04.15
- 카이스트 TA수당은 10년 넘게 동결이네요..
0 2 5822026.04.15
- 나는 우리 연구실이 좋다
2 1 5442026.04.15
- 나이 적은 박사는 기업에서 안 뽑아준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0 10 14412026.04.15
- 자퇴할까요?
0 2 4842026.04.15
- 교수는 과연 대접 받을 직업인가
1 1 5642026.04.14
- 2저자 기여도
0 5 5582026.04.14
- Required reviews completed 지속
0 1 4622026.04.14
- 타대생 IST 하계 인턴과 대학원 진학 번복
2 4 24172026.04.14
- 제가 가고자 하는 랩실 이정도면 논문 많은건가요?
1 2 4182026.04.14
- Ist 컨택 고민
1 4 7152026.04.14
- 학부생이 리뷰 논문
1 1 5932026.04.14
- 카이스트는 타대생은 인턴은 불가능한가요?
0 0 4472026.04.14
- 학점포기 관련 컨택시 표기 학점에 대하여
0 1 2452026.04.14
- 원래 학부연구생은 방치를 당하는게 아닌가요
13 16 83472026.04.14
- 대학원 미비서류 걱정되네요..
0 2 3812026.04.14
- 국공립도 국공립 나름이다
1 3 3732026.04.14
- 학부연구생 중 타 대학원에 지원한 것을 교수님께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까요
9 16 71522026.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