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발표할때 긴장이 너무 심한것같습니다
1 3 5372026.03.29
- 전자공학 계열 포닥 분들 연봉 어느정도 받으시나요
1 6 5022026.03.29
- 컨택 첫 면담할 때
0 0 2302026.03.29
- 카이스트 석사 합격 가능할까요
0 3 7232026.03.29
- 산학장학생 신청하는 사실을 교수님께 말씀 드리고 신청해야되나요?
0 8 16782026.03.29
- 박사과정생 연구장려금 붙으신 분들 고견을 구합니다
3 7 29602026.03.29
- 한국인 박사 졸업생이 없는 연구실의 졸업 논문 작성 고민.... (장문)
9 6 35652026.03.29
-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1782026.03.29
- 박사 타 분야 컨택 과정 질문
0 0 2292026.03.29
- 랩실 내 따돌림과 차별
0 7 8292026.03.29
- 사업하는 교수들은 어떤 교수들인걸까
0 4 4642026.03.29
- 과제 없는 박사과정
0 6 8702026.03.29
- kaist 타대생 인턴
0 3 5102026.03.29
- 공대 교수님의 심리가 궁금합니다
1 5 4152026.03.29
- 전력전자 대학원 진학
0 2 5252026.03.29
- 학사 칼취업 실패 후 공백기 방어용으로 학교 높혀서 타대 석사 진학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3 4 4852026.03.29
- AI 탑 컨퍼 개나소나 쓴다는거 진짜인가요?
1 8 13042026.03.29
- 제 스펙으로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객관적으로 알려주세요..!
0 2 5792026.03.29
- 공대 외국 취업 시 학력(편입 고민)
0 10 5432026.03.29
- 인원 과하게 많은 랩실?
0 2 5852026.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