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진로에 대한 고민
0 1 2442026.03.29
- 해외학부 졸업후 서울대 대학원 랩실 컨택후 서류컷 당할 확률이 있을까요?
0 13 41082026.03.28
- 컨택없이 서울대 대학원 진학 해도 될까요?
2 5 21082026.03.28
- Ai 탑컨퍼 개나소나 쓴다는데
10 15 16182026.03.28
- MOF, 이산화탄소 포집관련하여 대학원으로 진학하고 싶은 4학년 학부생입니다.
0 16 23782026.03.28
- 생물정보학과 신경과학
0 3 2732026.03.28
- 고려대 면접
0 4 5542026.03.28
-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세요
5 12 61282026.03.28
- 타대 컨택
0 2 3422026.03.28
- AI 대학원 현실 조언(비전공, 졸업생)
0 2 7972026.03.28
- 포스텍 입시 잘 아시는 쎈빠이들 도와주세용
0 1 4062026.03.28
- 컨택 거절 후 다시 보내기
0 0 2372026.03.28
- 공대 1학년 군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0 2 3482026.03.28
1998년 최저임금 1,485원, 삼보체인지업 200만원. 2026년 최저임금 10,320, RTX PRO 6000 1500만원. 0 1 2652026.03.28
- 30명이 넘어가는 대형랩은
0 0 3642026.03.28
- 카이스트 ai 석사 가능할까요?
0 0 5912026.03.28
- 실제 AI탑컨퍼 논문
1 15 36502026.03.28
- 교수님 컨택 거절
0 3 5732026.03.28
- 쓴소리 좀 해주세요
0 2 3332026.03.28
- 연구비 횡령 신고 문의
0 2 5012026.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