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논문 투고 시 Persona Non Grata 좀 활용할 필요가 있는 듯요.
0 1 2622026.03.27
- 학부 물리학, 석사 박사 생물물리에서 포스닥을 공학으로 가도 문제가 없을까요?
0 0 2332026.03.27
- 박사 취득 완료했고, 미국 포닥나갑니다. 김박사넷 탈퇴합니다.
15 6 28672026.03.27
- 대학원에 진학하기 전 인턴 하고자 컨택 메일 보냈는데
0 0 3012026.03.27
- 카이스트 ai대학 ax학과
0 2 17502026.03.27
- 대학원 스펙 질문
0 0 2542026.03.27
- 자연과학(순수과학) 진로 고민이요
2 7 14962026.03.27
- 컨택 후 면접 불참
1 4 4702026.03.27
- 자대 학부연구생 컨택 메일을 보내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0 2 5652026.03.27
- 컨택할 때 게재 승인은 됐지만, 게재는 되지 않은 논문도 같이 첨부를 해야할까요?
0 3 3112026.03.27
- 논문의 심기체론 (농반진반)
0 1 3122026.03.27
- 박사 진학에 관련해 고민이 되어 질문드립니다.
0 0 2362026.03.27
- 낮은 학부 학점 석사취업
0 0 4362026.03.27
- 해외 대학원 모집은 어디다가 작성해야됨?
0 0 2372026.03.27
- 카이스트 컨택 박사과정 시 포트폴리오도 같이 보내나요? (CV아님)
0 1 3902026.03.27
- 인턴 컨택된건가요?
0 0 2612026.03.27
- 지방 사립대 자대 대학원은 정말 아닐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4 16 62532026.03.27
- 저는 신생랩인데 좋아요
2 10 26372026.03.27
- 연구재밌는데 연구못하는 사람은 진로를 어디로 갈까요
1 6 6852026.03.27
-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9 1 6482026.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