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졸업 후 공백기가 있으면 석사 진학에 불이익이 있나요?
0 4 5302026.03.26
- 면담 이후 교수님께 연락
0 0 2612026.03.26
- 석사 졸업 논문 실적
0 1 4892026.03.26
- 해외포닥 나가기 너무 힘드네요.
15 48 72992026.03.26
- 석사 vs 석박통합
0 3 4482026.03.26
- yk 대학원 실적
0 3 4422026.03.26
- 인생 우울기/공백기
0 3 3602026.03.26
- 카이스트 반공대 반도체공학대학원
0 1 5502026.03.26
- 과고 전교 80등 vs 일반고 전교 1등 누가 이기나요??
2 11 9322026.03.26
- 대학원 컨택이 3-4월이면 보통 늦는 걸까요?
0 5 6642026.03.26
- 자대 인턴 하던 도중에 진학 불가 통보는 교수님께 찍힌거겠죠?
0 4 3812026.03.26
- 군인 학생들 군조직 너무 별로임
19 6 17532026.03.26
- 카이스트 비인기학과들도 학점컷 빡센가요??
0 0 4712026.03.26
- 혹시 CV 없이 컨택 메일을 드렸다면 좀 실례인가요?
0 1 11422026.03.26
- 카이스트 서류 합격 가능할까요...?
0 4 28732026.03.26
- 10살 정도 차이나는 신입이 자꾸 절 가르치려 들고 집적거립니다
7 10 13732026.03.26
- 실적 좋은 지방 자대 vs 하위 랩 ssh
0 0 3002026.03.26
- 학부 인턴 컨택 후 답장
1 0 4512026.03.26
- yk 대학원 bk21 실적
1 1 3352026.03.26
- 물리 이론 논문
0 0 2242026.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