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지방대 학부생 자대 석사고민, 서울에 있는 대학원 들어가기는 많이 어렵나요?
0 0 3912026.03.25
- 인턴 고민
0 0 2202026.03.25
- 대형랩실이 무조건 좋은 건 아닌 거죠?
0 7 12082026.03.25
- 논문을 어떻게 읽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0 1 3452026.03.25
- 요즘은 학부생도 1저자로 SCIE 많이 써서
0 4 6822026.03.25
- 논문 투고할 때 공동주저자 표기를 안 했는데
0 2 3372026.03.25
- 유니스트 전전 김ㅈㄱ 교수님/랩실 어떤가요?
0 1 4852026.03.25
- 연세대학교 반도체대학원
0 1 6222026.03.25
- 사업하는 교수는 어떤 교수들인걸까?
0 3 5392026.03.25
- YK 공대 석사 월 100 지원은 어느 정도 수준일까요
0 3 5502026.03.25
- 성균관대 물리학과 대학원 면접 질문
0 2 4882026.03.25
- 대학원 전남대 (자대) vs 지스트
0 2 6882026.03.25
- 퇴사 후 대학원 진학 고민입니다
0 1 3482026.03.25
- UST (KICET) vs 자대
0 0 6762026.03.25
- 보통 화학구조식 figure 그릴때
1 2 3142026.03.25
- IEDM, 네이처 일렉트로닉스 공저자 되면 취업 잘되나요
1 3 5722026.03.25
- 카이스트 공학 학제 전공
0 0 2622026.03.25
- YK 출연연 학연 vs SSH 골라주세요...
0 4 3972026.03.25
- 영국 대학원 고민
0 1 3112026.03.25
- 서강대 화학과 대학원 면접
0 0 2452026.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