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택 메일 절대 이렇게 보내지 마라
4 0 15852026.03.25
- 대학원 컨택 답장 의미
7 5 69842026.03.25
- 반도체 전공 조언 부탁드립니다
0 0 2282026.03.25
- 박사(공대) 인건비 한달 100만원이면 그냥 전국 평균인가요?
0 15 14582026.03.25
- Peer reviewer assign
0 11 15922026.03.25
- 카이스트 김재철 ai 대학원
0 0 7922026.03.25
- 카이스트 AI ㄱㄱㅇ 교수님/랩 어떤가요?
2 1 4712026.03.25
- Mof 적용 연구
0 0 2352026.03.25
- nature 자매지 투고 후 리젝이면
0 2 6382026.03.25
- 성균관대 약대 원서 및 면접
0 0 2442026.03.25
- 반도체 소자공정 분야 대학원 질문드립니다
0 4 4322026.03.24
- 학부에서 인공지능 ECCV 1저자 가능한가요?
1 4 5752026.03.24
- 컨택 메일 관련 질문드립니다!
0 0 2602026.03.24
- 지금 조졌는데 상황 좀 봐줄사람
1 3 7472026.03.24
- 대학원 신설학과
0 0 3242026.03.24
- 현직 과고생입니다 일반고에서 전교 1등해도 서울대를 못간다는데 사실인가요?
9 12 14172026.03.24
- 박사 진학을 해놓고 취업준비를 하는 건 어떤가요?
1 4 5052026.03.24
- 석사만 많은 연구실은 도망쳐야하나요?
0 4 15652026.03.24
- 전문연 지방 취업
0 0 2352026.03.24
- 교수한테 복수가능할까요?
3 5 9002026.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