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성적표 출력 왜 4000원이나 함?? 이 경우 다시 결제 해야할까요?? 아오
0 10 5362026.03.24
- 과기부 개인기초연구 2차 (핵심연구) 언제 공고 날까요
0 1 7202026.03.24
- 32살 풀타임 전환
0 0 2282026.03.24
- 박사과정 이런 경우 교수님 컨택하는게 좋을까요??
0 0 3392026.03.24
- 영국 학사 후 카이스트 ai수학대학원
1 4 5842026.03.24
- 졸업 후 계속 연락오는 교수님
14 10 123702026.03.24
- 석사 졸업 후 취업 vs 박사
0 6 5352026.03.24
- 포스텍vs성균관
2 6 58002026.03.24
- 탈주 고민
1 2 3702026.03.23
- 더 높은 대학원을 위해서 1년 더 투자하는 경우가 잦은가요?
4 13 38122026.03.23
- 성대 vs 연대 학부가 석사에 미치는 차이
3 10 67392026.03.23
- 석사과정생 향후 진로
0 1 3262026.03.23
- 과제 어떻게 따지?
5 12 8642026.03.23
- 이 스펙으로 ist 대학원 가능할까요
1 2 6482026.03.23
- 28살 석사 스타트 늦나요
0 3 4982026.03.23
- 석사 마친 후 박사 입시 질문
0 1 2672026.03.23
- 대학원변경
0 0 1932026.03.23
- 카이스트 박사 지원할건데 gpa 봐주세요 ㅜ
0 1 5012026.03.23
- 석사 월급 관련
0 1 4762026.03.23
- 연수생 인건비 궁금합니다!
1 0 2342026.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