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연구에 관심 없는 사람이 대학원 가는 것에 대해(제약 / 바이오 / 생명과학)
1 3 6092026.03.22
- 포스텍 postech 대학원 컴퓨터 공학과 입시설명회 온라인 zoom 참석하신 분 계신가요?
0 0 2692026.03.22
- 카이스트는 학점이 4.5기준 3.9x이면 거의 안 되나요?
1 3 10882026.03.22
- 석사 출신 혼자 논문 투고
3 17 37752026.03.22
- 식품공학 대학원 추천좀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0 6502026.03.22
- 식품공학 대학원 고민
0 1 4052026.03.22
- 연구에 관심 없는 사람이 제약(바이오) 대학원 가는 것에 대해
0 0 3902026.03.22
- 학부연구생 고민 들어주실분(그만둘지)
0 0 3542026.03.22
- 대학원 갈 때 성적
1 1 3082026.03.22
- 교수의 장학금 횡령 신고 가능할까요?
16 49 83442026.03.22
- 서울대학교
0 0 8272026.03.22
- 지사대에서 인서울 석사
0 0 2952026.03.22
- 무임금으로 학위생활 해보신분 계신가요
1 10 8162026.03.21
- 컨택 후에 나중에 말이 바뀔 수도 있나요
1 2 5652026.03.21
- 타대 대학원은 무리일까요?
1 1 5092026.03.21
- 같은학교 중복컨택 질문
0 1 2942026.03.21
- 니들은 지방대 대학원 오지마라
37 14 145952026.03.21
- 통학vs자취
0 0 2592026.03.21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다니시는 분 계신가요
0 0 2162026.03.21
- 반도체 분야 진로 고민
0 6 5172026.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