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석전연 믿고 미필인채로 대학원 가도 괜찮을까요?
0 2 3482026.03.23
- 학부인턴 문의드려요
2 0 3012026.03.23
- 현재 학연생인데 석사는 다른 랩실 가고 싶습니다
0 0 3462026.03.23
- 학부연구생 때 국가 과제 따오신 분들 많나요?
0 11 9182026.03.23
- KAIST, UNIST 진학 희망하는 지거국 학생입니다. 연구비 따온 경험도 큰 실적이 될까요?
2 16 12692026.03.23
- 논문 검색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0 0 1802026.03.23
- 카이스트 로봇공학학제 질문입니다
0 1 5062026.03.23
- 포스텍 화공 박사과정
0 0 3152026.03.23
- 랩비 얘기가 나와서
1 2 4432026.03.23
- 안녕하세요 유니스트 배터리 랩 질문입니다.
1 5 7422026.03.23
- 석사 졸업 후 다른 분야 취업
0 0 4372026.03.22
- 03년생 여자입니다 캐나다로 대학 신입학을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입니다
0 23 33202026.03.22
- 부/경 기계과 석차 7% 포스텍, 카이스트 서류
0 5 31532026.03.22
- 학부연구생 그만둘까 고민
3 8 26182026.03.22
- 전력전자는 최소 석사일까요 ?
0 2 5502026.03.22
- gist 학연과정으로 다니시는분 계신가요?
0 0 2992026.03.22
- 축의금 어케해야됨...?
0 6 16362026.03.22
- kaist 대학원 입시
0 3 6902026.03.22
- 전적대+학점은행제로 학사편입 후 대학원 진학
0 0 2662026.03.22
- 석사 후 다른 대학 박사진학
6 3 20112026.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