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8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입학 전 인턴 기간 권장
0 2 3082026.03.24
- 여기서 석박보단 석사까지 하는 게 낫겠죠?
0 4 6722026.03.24
- 파트 석/박사하시는 분들...
1 0 3552026.03.24
- 대학원생들 왜 미치는지 이제 알거같음
43 9 181262026.03.24
- 지도교수님께 미움 받을 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25 18 78752026.03.24
- 카이스트 컨택 관련 질문있습니다
0 1 4972026.03.24
- 탑스쿨 포닥 지원 시 자비 펀드 내용을 밝히는게 좋을까요 ?
0 16 22552026.03.24
- 안녕하세요 이번에 학연생을 하게 되었는데
0 1 3682026.03.24
- 졸업논문 학부연구생 질문
0 0 2332026.03.24
- 컨택 메일
0 2 3272026.03.24
- 서울과기대 인공지능 대학원
0 3 4082026.03.24
- 타대 진학을 위한 학부 인턴 고민
0 2 4252026.03.24
- 통계대학원 관련 질문 도와주세요..ㅜㅜ
0 2 5202026.03.24
- 미국 포닥 지원 컨설팅 해보고싶다
0 0 2492026.03.24
- 학사 2학년 인턴
2 0 3982026.03.24
- 중국 문과 대학원 면접 합격 후 교수 컨택
0 0 2472026.03.24
- 연구실 알아볼 때 정보 찾는 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0 2 4332026.03.24
-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 인건비 문의
0 3 8902026.03.24
- 프로포절이 뭔가요 도대체
0 6 6132026.03.24
- 연구 협업 회의가 잦은 팀 vs 각자 개인 연구하는 사람들 갈등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제발 조언부탁드려요.
7 12 63392026.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