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2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논문을 왜 썼는지는 알려줘야지...
12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4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 정신 나갈거 같다
9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졸업 후 교수님과의 관계
0 1 3862026.03.21
- 포항공대 컨택 의문점
3 12 52552026.03.21
- 연구에 사용한 코드랑 데이터셋을 달래요
14 16 222652026.03.21
- 박사 7년차 졸업 안시켜준다는 교수님
35 24 163652026.03.21
- 석사과정 주말출근 번아웃
1 3 5302026.03.21
- 압전 열전 연구실
0 1 2392026.03.21
- 신입생입니다. 요즘 일 때문에 몹시 괴롭지만 잘 이겨내보겠습니다.
8 7 21622026.03.21
- 능력이 부족한 ai 대학원생
0 1 4842026.03.21
- 안녕하세요, YK대 이번에 KAIST 반공대 준비하는 학부생입니다.
0 0 3522026.03.21
- 서울대 약대 vs 화학부 대학원
0 0 4012026.03.21
- 고려대 반시공(반도체시스템공학과) 면접 소자
1 5 7982026.03.21
- 안녕하세요 고등학생입니다.
1 1 3142026.03.21
- 교수직이 예전에비해 별로인거는 맞는듯
7 9 15512026.03.21
- 교수되면 진짜 좋은거 하나
5 14 20372026.03.21
- ist 신생랩 vs 부/경 방임형
0 3 4712026.03.21
- 통합생인데 건강이 영 말이 아닙니다. 계속 과정 밟는게 나을까요
3 5 15052026.03.21
- 카이스트 AI 서류
0 7 10662026.03.21
- 제발 P 갈거면 다시 생각해봐라
15 12 25662026.03.21
- 타대 면담 후 학부연구생 확정인지
0 0 3472026.03.21
- 한양대 나노반도체공학과
0 3 4202026.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