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편입생 대학원 갈때
0 7 8802026.04.21
- 아무생각이 없는...학연생 도와주세요..!
0 3 4902026.04.21
- 학연생 고민
0 0 5712026.04.21
- 교수님입장이라면 어떠실 것 같나요
0 8 10302026.04.21
- IEEE Access 리뷰어인데 이상한 리뷰어 왜 이렇게 많음
12 18 24272026.04.21
- 원래 석박통합 서류 합격 발표전에 QE시험?? 치나요
2 0 4812026.04.20
- Advanced Material 데스크 리젝 타임라인
0 9 12212026.04.20
- 안녕하세요 학부연구생 관련 질문 글 남깁니다.
0 2 4342026.04.20
- 학연생 고민
0 0 2802026.04.20
- 인건비 지급 주체를 지도교수가 아니라 대학으로 해야 함
57 29 116002026.04.20
- 한국뇌과학연구원
0 7 6552026.04.20
- 카이스트 KEPSI
0 0 6432026.04.20
- 카이스트 소프트웨어전문가과정 석사 문의
0 0 2872026.04.20
- 해외출장 시 남녀 합숙, 흔한가요?
30 74 239252026.04.20
- 현대차 정몽구 스칼러십 지원하신 분 계신가요?
0 5 15232026.04.20
- 반도체 관련 랩은 거의 석박통합만 받나요?
0 3 18812026.04.20
- 포항 신소재 대학원 타과 면접
0 4 4852026.04.20
- 대학원 랩실 컨택 관련 질문이 좀 있습니다!
1 1 4062026.04.20
- 박전연은 박사과정생연구장려금 신청 못하는 이유
2 7 10372026.04.20
- 한국인 연구자들 그래도 논문 쓸 때 대체로 기본은
13 3 150282026.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