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처음 로그인하여 쓰는 고민입니다
0 2 3352026.04.19
- 포항에서 다시 YK 박사 옮기고 싶어지네요..
27 15 104462026.04.19
- 자대 연구실 진학 고민
0 1 4772026.04.19
- 논문 투고 결과 기다리며
0 0 3562026.04.19
- 학부연구생 관련 질문입니다.
1 4 8972026.04.19
- 안녕하새요 대학원 진학 정보 알아보려 왔습니다
0 3 4242026.04.19
- 학회 학슬대회 초록 작성 질문
0 1 3592026.04.19
- ist 하계 인턴 컨택 실패겠죠..?
2 0 6452026.04.19
- 서울대 전정 대학원 구술고사(전자장, 회로이론) 자료구해요
0 0 4052026.04.19
- 기계과 신생랩 진학고민
0 1 4592026.04.19
- 지도교수가 두명일때 교신저자는 누가 될 것인가에 관해서
21 39 88992026.04.19
- 박사 입시 하소연
7 8 20142026.04.18
- 부끄러워 하세요.
0 0 4932026.04.18
- 편입 후 대학원 진학 희망합니다 (전적대3.3, 편입 후 4.12)
1 2 5772026.04.18
- 석사 과정 5학기 학생인데 자퇴 고민 중입니다.
1 3 9772026.04.18
- 자대 학부인턴 계약 끝나고 타대 인턴
1 0 4092026.04.18
- SKP 대학원 커트
0 3 7042026.04.18
- 학은제 편입이 대학원 진학에 꼬리표가 될까요
0 3 4282026.04.18
- 학부 연구생 , 대학원 고민
1 0 4532026.04.18
- EPSS와 KEPSI 차이
0 1 5992026.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