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아무개랩)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핫한 인기글은?
- 폭풍전야.
21 - 인생은 새옹지마다 ㅋㅋ다들 포기하지말고 대학원 잘 보내시길!
66 - 지방대 교수도 못 되서 회사나 갈까 하다가 미국서 교수 된 경우
100 - 석사 포기했습니다.
50 - AI시대에 학회나 세미나에서 발표를 해도 될까요
29 - NeurIPS 2026 리뷰 후 느낌
24 - 낮아진 자존감 회복하는데 학회나 워크샵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39 - 학부 2학년 단독저자로 논문 투고 했습니다
38 - 연구실 물 흐리는 신입생 어떻게 해야할까요?
16 - 제일 운이 나쁜건 리젝이 아니라
11 - 빨리 졸업해서 탈출하고싶다..
3 - 대학원 진학을 위해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3 - 현재 제 상태에서 높은 대학원 갈 수 있을까요?
5
자유 게시판(아무개랩)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전체글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김박사넷 2026-2027 대학원 합격후기 이벤트
- 컨텍 답장 석박통합 제안
0 3 4012026.04.20
- 추천서 없이 지원해도 붙는 경우 있나요?
1 1 4212026.04.20
- ICML 어떻게 될까요
0 7 15692026.04.20
- 학부생 SCI(E)급 논문 원고료 지원
2 13 15322026.04.20
- 선배님들 포닥 관련 한가지만 더 여쭙고 싶습니다
1 7 16272026.04.20
- 서울대 전기정보 구술고사 전자회로 자료구합니다
1 0 3892026.04.20
- 대학원 대통령과학장학금 석사신입 질문이요ㅠㅠ
0 2 12122026.04.20
- 출근하기 싫다..
1 2 4602026.04.20
- 동기 때문에 힘든 사람~
8 10 34232026.04.20
- 대학원 진학 시기
0 0 2992026.04.20
- 실험장비 vs 논문실적
0 5 6832026.04.20
- 포닥 고민입니다..
0 12 13092026.04.20
- 학벌을 높이는게 얼마나 중요한가요?
0 3 9282026.04.19
- 자대 대학원 석사 고민 들어주실 선배님들.. (학부연구생)
0 0 4412026.04.19
- 부산사람의 부산대 석사 괜찮을까요?
4 20 64032026.04.19
- 저능한 님들의 공통점은 노력 부족이 아니라 사고 자체를 안 한다는 거임 ㅋㅋ
32 30 51752026.04.19
- 석사 1학기생
1 1 3922026.04.19
- 박사과정 중인데 참 답답하네요
17 10 89822026.04.19
- 대학원 네임벨류
0 2 4422026.04.19
- 로보틱스 랩실이 빡세진 이유를 모르겠음
18 19 126802026.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