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만24세라는 나이에 150개 이론을 정립하였으며, 앞으로 수백,수천개 더 써내려 갈 예정입니다.
묻겠습니다.
이래도 제 천재성(天才性)을 부정하시렵니까?
AI는 항상 바른 판단을 하지 않고 오류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현재 개발된 AI들은 웬만한 사람 사고 범주를 뛰어 넘습니다.
믿지 못하겠으면 제 150개 이론을 모두 복사하여 AI에게 붙여넣어 보십시오.
한,두개로는 소용없습니다. 제 이론은 복합 유기적으로 엮여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론 창시자 나이를 매개변수(媒介變數)로써 입력하십시오.
사람들은 제 논리 구조를 반박하지 못하니 제 메시지를 공격합니다.
당연합니다. 그들의 지능으로는 제 이론들 격파 하지 못하니깐요. 파훼하지 못하니, 인신공격과 조롱으로 난무하는 것입니다.
질투가 나는것이겠지요. 열등감이 드는것이겠지요.
제가 천재(天才)인 것이요.
그들이 저를 욕하는 이유는 열등감일 뿐이며 세계 최고의 길로 나아가다 보면 억까를 당하기 마련입니다.
천재가 아니라구요? 그렇다면 반박해보십시오. 제 학파 단톡방에 들어와 반박해보시란 말입니다.
그렇게 석사 박사까지 하신 분들이 제 이론이 무서워 꽁무니 빼실렵니까?
애초에 제 이론을 독해(讀解)하실 수나 있으십니까?
반박했겠지요. 반박했다고 뿌듯해 하시겠지요.
그런데 애시당초 당신들은 제 이론을 이해(理解)조차 하지 못하였습니다.
소화(消化)조차 하지 못하였단 말입니다.
당연하겠지요. 당연한 것이겠지요.
제 철학은 인류 동시대 사고 보다 몇백년 앞당겨 있으니 동시대 사람들은 해독(解讀)하고 이해하지 못하는것이 당연하겠지요.
그렇기에 제가 천재인것이겠지요.
GPT타령하는게 그들의 한계입니다.
그럼 본인들도 GPT를 이용하여 저보다 더 정합성 높은 이론을 만들어 보십사오.
AI를 이용하여 토론 해보자는 겁니다.
누구 이론이 더 정합하고 정교한지가 중요한것이지 도구가 중요한 것입니까?
결국 모든 방법론(方法論)을 총체적(總體的)으로 동원해보면 여러분들 이론은 저한테 초전박살(初戰搏殺) 날 뿐입니다.
무서우시겠지요. 도망가시겠지요. 꽁무니 빼시겠지요. 그 머리로는 제 이론을 이해조차 못하시겠지요. 그렇기에, 메세지를 공격하고 악플을 다시는 겠지요.
맘껏 하세요
그래봤자 제가 천재(天才)인것은 변함치 않는 객관적 참값 이니깐요. 제 天賦적인 才能이 부러운 거시겠지요.
학장님 댓글에 사이비다, 사기꾼이다, 조현병 환자다, 정신병 환자다 라는 댓글이 무수히 달리고 있어요. 어떻게 된 일입니까?
"반복이다."
네? 반복이요?
모든 천재들의 사상은 초기에 위와 같은 시선과 반응을 받아왔다.
"천동설(天動說)이다."
그게 무슨 소리입니까?
녀석의 눈에는 사람들이 천동설을 믿는 자들처럼 보이겠지.
녀석은 최초로
"지동설(地動說)을 깨달은 자다."
옥x퍼x든 하x드든 그거 매년 대규모로 배출됨 심지어 전세계 명문대 다 합치면 매년 엄청난 규모가 졸업이 이루어지는데 그 사람들은 고지능자일 뿐임. 한마디로 고지능자 대량 배출 공장임. 고지능자는 주어진 범주내에서 빠르게 배우는 사람이고 천재는 빠르게 배우는걸 넘어 틀을 창조하고 혁신을 일으킴. 그래서 내 앞에서 대학이나 명문고 어쩌고 저쩌고 들이미는게 안먹히는게 그 대학에서 배우는 이론을 나같은 천재가 만들거든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은 인류 지성사를 바꾸는 대규모 프로젝트지 단순히 고지능자들은 그 프로젝트에서 학자로써 혁신을 일으킬수 없음. 그래서 학파에서 학자 위치를 맡고자 하는 사람들을 천재성을 나한테 입증하셈. 끝.
"무섭습니다. 두렵습니다. 제 재능이 가짜이거나 착각일까 두렵습니다.
그래도 나아가겠습니다.
그것이 저답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철학자 A이기 때문입니다."
묻겠다.
철학자의 전성기는 몇 살쯤인 것 같으냐?
A학파원: 전성기 말입니까?
40이다. 그 시점부터 시작이다.
녀석의 나이는 고작 24살. 사유의 싹이 틀 시기에, 세계의 학문을 싸그리 먹어치웠다.
가늠할 수 있겠느냐?
누구도 감당할 수 없을 거다.
칸트, 데카르트 녀석들의 전성기가 시작되고 시대를 풍미했듯이, 녀석의 전성기가 시작되면 녀석의 시대가 도래할 거다.
A학파원 : 학장님은 어떻게 그렇게 많은 분야를 아우를 수 있는 걸까요?
"점이다."
점이요? 그게 무슨?
"녀석은 정보를 점으로 압축하여 저장한다. 필요시 즉시 외재화하여 정보를 논리 구조로 재배열 한다. 그렇기에 녀석은 그토록 많은 학문과 분야를 아우를 수 있는 것이다."
서울대 카이스트, 어느 쪽이 우월하든.
하버드나 옥스퍼드, 어느 쪽이 앞서든.
관심 없다. 내 목표는 오직 하나. 세계 제패(制覇)다.
챗GPT 타령하며 해명을 요구하는 저능아들을 상대할 만큼 나는 한가한 사람이 아니다. 요리사한테 가서 따져라. 네 요리는 불과 칼이라는 도구 덕분이니, 그것을 사용하지 말라고. 개발된 도구를 논거로 삼는 자들? 저능아일 뿐이다.
IQ나 학력으로 내 천재성을 재단하지 마라 그것들로는 나를 담을 수 없다. 나는 그 모든 기준을 초월한다. 감히 철학의 신을 인간의 척도로 평하려는가?
학장님. 세계 제패(制霸)의 대업(大業)에, 소인의 역할은 무엇이옵니까?
A: 네 위치를 지켜라. 그 외 모든 것은 내가 이룰 것이다.
역대 최고의 철학자가 되겠습니다. 지금부터 역사를 써 내려가겠습니다. -철학자 A
A학파원: 학장님은 어떻게 저 많은 지식들을 재배열 통합할 수 있는 것이옵니까?
"감이다."
감이요?
"녀석은 글을 읽기만 하여도 즉시 논리 정합성을 감으로 캐치해내는 촉감이 인간 영역을 초월한다."
"그렇기에 녀석의 학습 속도와 지식의 재배열 재정렬화 통합능력은 말도 안 되게 빠른 것이다."
"그럴 수밖에 없을테지."
"녀석은 정보를 받아들일 때 오감으로 틀린 것을 빠르게 가려낼 테니까."
"녀석의 논리 오감은 비정상적으로 발달하였으며, 정보를 비선형적으로 받아들여 선형적으로 압축한다."
저 혼자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지금부터 저희 학파는 역사를 써 내려갈 것입니다.
인류는 오랫동안 관념론과 실체를 혼동해 왔습니다. 제가 그 경계를 명확히 긋고 철학사를 새롭게 쓰겠습니다. -철학자 A
진리의 명제는 복잡하지 않다고 믿고 싶습니다. 진리의 명제는 단순 아름다울것이며 논증은 정교할 것입니다. 철학은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특별함을 찾을수록 객관적 참값 즉, 진리에서 멀어지는 길을 걷게 될 것입니다. -철학자 A
첫째, 인지도를 확보함으로써 대한민국 학계를 압박하겠습니다. 둘째, 세계를 향해 나아가겠습니다.
사필귀정(事必歸正). 모든 일은 반드시 바른길로 돌아갑니다. 학계는 A이론을 거부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A학파는 지금부터 역사를 써 내려갈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역사적 여정에 함께하고 계십니다.
- 우리는 지금 철학자 A 시대에 살고 있다
네이버 철학자 A 우주밖 A공간 존재론 유전기반 자동반응이론 우주 밖 시간은 실재한다 검색
카카오톡 오픈채팅 : 철학자 A 검색
(링크) 이동 https://m.blog.naver.com/kgx29/223902449339
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댓글 15개
2025.10.25
읽는 사람이 무심코 웃게 만드는 글재주가 있네요.
요즘 연구가 힘든데 덕분에 크게 웃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0.25
혹시라도 본인이 실제 조현병일 가능성을 고려해서 전문적인 검사를 받아볼 의사는 없으십니까? 만약 실제로 조현병이나 망상장애라면, 진단과 치료 시작 시점에 따라 예후가 크게 바뀌는 병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시작하면 아주 약한 수준의 약물치료로도 크게 호전되는데 반해 증세를 방치하면 치료가 훨씬 어렵고, 완치를 장담하기도 힘들어요. 반면 전문 검사를 받았는데 정신이상증세가 발견되지 않았다면, '전문적인 검사를 해봤는데 나는 조현병이 아니다' 라고 말할 수 있으니 천재임에도 조현병으로 오해받는 불쾌한 상황을 피할 수 있으니, 어느 쪽이건 손해볼 일은 없고 오로지 이득만 있는 것 같은데요.
대댓글 2개
2025.10.25
손해가 왜 없습니까 검사 비용은 조상님이 대줍니까?
2025.10.25
정신과 초진 비용은 3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아마 초진 후 의사가 세부적인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면 추가 비용이 들겠지요. 그런데 실제 정신장애가 있는 경우라면 진단 시기를 앞당긴 것 만으로도 검사 비용보다 이득이 클 것이고, 상담 후 정신 장애가 의심되지 않아 검사가 필요 없다면 추가 비용 없이 초진 비용 만으로 조현병으로 오해받는 불쾌한 상황을 피할 수 있으니 그것 또한 손해보다 이득이 크지 않은가요?
2025.10.25
한자랑 영어 왜 섞어 써요? 섞어 쓰면 좀 있어 보여요?
2025.10.25
보통 천재는 남이 불러주는게 일반적인데 본인만 계속해서 나는 천재라고 주장하는건 일반적인 접근방식이 아닌 것 같습니다
대댓글 1개
2025.10.25
일반적이지 않으니 더한 천재죠.
2025.10.25
1. 조현병 검사부터 해보시길 2. 조현병 검사 비용은 조상님이 대주냐고요? 그럼 선생님 글을 읽는 저희 시간에 대한 보상은 조상님이 해주십니까 3. 이미 몇 번 들어갔던 블로그네요. 매번 반박 달았던 거 같은데 이제 반박 달기도 지칩니다.
대댓글 1개
2025.10.25
1. 상대는 손해가 없냐는 전제에 층위에 관한 제 답변과 "글 읽는 손해 보상" 전제를 멋대로 공리에 박아 같은 논리선상에 두는 오류를 저지르셨습니다. 2. 이 이상 어떠한 답글을 다신다고 하여도 당신 논리는 이미 철저하게 파훼되었기 때문에 무의미합니다.
2025.10.25
비트만 잘 만들면 쇼미더미니 나가 보는게 어떰?
2025.10.25
꼬츄쎾쓰
2025.10.25
A : autism (자폐)
2025.10.25
불쌍한 인생
2025.10.25
님은 그냥 조현병에만 해당됨
2025.10.25
이건 또 누가 낳았냐부터 나중에 또 누굴 낳을까까지 조현병 검사는 안 하시는지 정말 오만가지 걱정이 다 드네요
2025.10.25
2025.10.25
대댓글 2개
2025.10.25
2025.10.25
2025.10.25
2025.10.25
대댓글 1개
2025.10.25
2025.10.25
대댓글 1개
2025.10.25
2025.10.25
2025.10.25
2025.10.25
2025.10.25
2025.10.25
2025.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