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과 연동하여 게시글에 달린
댓글 알람, 소식등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가장 핫한 댓글은?
- 글쓴이 삭제하고 도망가실 것 같아서 박제
17 - 안타깝네요. K교수님께는 그냥 그닥 미련두지 않는게 좋을 겁니다. K교수님들 중에는 본인 스트레스를 애꿎은 학생들한테 푸는 케이스가 많은지라.@ 학생이라 쓰고 힘 없는 노예인게 죄죠 뭐. 다음부턴 좀 더 조심해보세요.
12 - 결근을 교수님께 보고하지 않았으니 뭐... 다른 랩실을 찾아봐야죠. 운이 없네요
20 - 솔직히 한국생활 처음이라고는 하지만 너무 기본도 모르시는거 같네요...
교수님이 본인을 고용하려고 하는거나 마찬가지인데, 저런 기본적인 실수를 하시면 어떻게 합니까?
미래를 위해서 배운다 생각하고 둘이 가서 엎드려서 잘못했다고 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제생각!!)
받아달라고도 하지말고 그냥 잘못했다고 하세요!! 한소리라도 듣고 끝내면 좋은겁니다!!!!
저건 좀 아닌듯!! 그리고 방장이랑도 얘기는 해보세요! 교수님한테 잘못을 빌고 싶은데 이거 어떻게 해야되냐고 조언을 구하세요 도와달라고 해주세요.
"스케줄이 유동적인 분위기이고, 다른 학생들도 그렇게 하여서 큰 생각 없이 교수님께 특별히 말씀을 안드리고 출근을 하지 않있습니다." 이거 앞으로는 그러지 마세요. 걔네들이 가족도 아닌데 왜 그사람들 한다고 똑같이 합니까? 아직 젊으신거 같긴 한데, 그사람들이 뭐라고 그걸 따라합니까?
그냥 이참에 배운다 생각하고, 방장이랑 사과하는 방법에 대해 의논을 좀 해보시죠!!
그리고 가족들한테도 말해봐요!! 너무 기본적인거라 외부보다는 내부에서 배우는게 나을듯!!
19 - 인성교육 받았다고 생각하면 될것같습니다.
사회나가서 그랬으면 더 큰일났을거라서..
운이 좋을수도있겠네요.
9 - 글쓴이가 잘한 것은 없지만 교수님 대응을 보니 괴수랩 같은데 감정적인 분이신가?
13 - 맞습니다. 여러분이 비난 할 수 있고, 제가 이렇게 글을 쓸 수 있는건 우리가 아직 (자유)민주주의 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지금 크나큰 위기에 봉착해 있습니다.
홍콩은 중국의 국가보안법에 반대해 뒤늦게 정신을 차린 시민들이 대규모 자유민주화 시위를 했지만, 너무 늦게 깨달아 이미 중국의 공산당이 먹어 버렸습니다.
(조선인민)민주주의를 주장하는 찢재명 쪽에서 카톡 검열도 아무렇지 않게 시행하려 하고, 대북송금을 하며, 중국에 삼성전자 기밀 누출하거나, 국정원 블랙요원의 신상을 팔거나, 항모 군사기지 등을 드론으로 촬영한 중국인 등
간첩을 처벌하기위한 간첩법을 반대하고, 탄핵 시위에는 중국인들이 활개치고 있습니다.
여러분, 제가 극우라고 비난 해도 좋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좌우를 떠나, 자유민주주의와 반국가세력의 전쟁이라 보셔야 합니다. 이 전쟁에서 지면, 우리나라는 수년 이내에 홍콩처럼 자유를 잃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부디 카이스트가 중국과학원 한국캠퍼스가 되는 날이 오지 않길 바라며...
10 - 석사 1년차 개꿀팁 알려드림
우리 교수도 신입교수인데
석사한테 제안서 쓰게 함
걍 미팅 하루 전에 지피티 써서 작성하셈
대충 하든 열심히 하든 개 ㅈㄹ할 거임
이게 맞다고 봄
9 - 다른곳 알아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잘못한건 맞지만 나가라고 한거 부터가 감정적우로 행동하는듯
14 - 케인즈님이 딱 나쁜 교수 평균이네요 ㅋㅋㅋ 본인이 저런 사람이라 그런듯
9
카이스트 파트타임 석사
2023.02.01
근무지가 대전이기도 하고, 현재 직무가 하드웨어 설계 분야이며, 사내에서도 석사를 장려하는 분위기라
충남대라는 선택지도 있지만 가능하다면 카이스트도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허나, 컨택하기 전 의문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우선,
저 같은 케이스는 연구실에 파트 여석있는지 컨택 후, 일반장학생으로 입학시험을 도전해보아야 하나요?
주워들은바로는 카이스트는 파트타임을 하려고해도 일정기간 풀타임을 해야한다고 들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는 선생님 계실까요?
다음으로, 입학시험에 대한 걱정입니다.
만약 파트 잔여석이 확보되고, 일정기간 풀타임을 위한 회사간 조율도 맞춰졌는데,
입학시험에서 학점 커트가 되면 너무 허무할 것 같습니다.
지거국PK 전자과 기준 3.9 / 4.5 라면 가능성이 있을지
그리고, 전공과 교양성적을 분리해서 채점하는지 궁금합니다.
(4학년 2학기에 취업하는 바람에 교양학점을 C, D로 도배를 해버렸습니다. 전공성적은 4.5만점에 4.0 이상입니다.)
집안 사정으로 취업하여 4-2학기 성적은 낮으나, 학부시절 전공성적이 높다는 식으로 어필이 혹시 가능할까요..?
아니면 평점 평균으로 커트 시키는지요?
카이스트 파트타임 석사 김GPT 0 1 3073
카이스트 대학원 가능할까요 김GPT 0 16 28960
카이스트 장학생 김GPT 2 9 6606
카이스트 장학생 질문 김GPT 1 5 5952
카이스트 봄학기지원 김GPT 0 8 2026
카이스트 석박통합 질문 김GPT 2 5 6779
카이스트 수험번호 보고 떠오른 생각 김GPT 5 10 3596
카이스트 대학원 김GPT 4 11 4428
카이스트 김GPT 0 6 5751
대학원 생활이 힘든 이유들 명예의전당 144 34 95609
연구실을 옮기는 것에 대하여 명예의전당 150 33 22296-
91 53 101850
아무개랩 게시판에서 핫한 인기글은?
아무개랩 게시판에서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 시선집중 핫한 인기글
최근 댓글이 많이 달린 글
2023.04.20